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뒤로

수강후기

  수강후기(생물내용학)

작성자
#성*
등록일
2026년 06월 25일 19시 48분
조회수
6
첨부파일
* 강좌명: 생물학총론(PART 1,2) * 교수명: 강치욱 * 이름: 인성민 * 내용: 생물학 총론에 대해 감을 잡지 못하고 공부가 막막할 때 우연히 주변 임용을 준비하던 선배의 추천으로 생물학 총론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5달이 넘는 기간에 책도 6권이어서 과연 완강을 할 수 있을지 고민되기도 했고, 어려워보이기도 했으나, 어찌저찌 수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강하며 느낀 점은 먼저 강치욱 교수님의 강의력이 매우 좋습니다. 대학 4년동안 배웠던 내용들을 머리 속에 틀이 잘 잡힐 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최대한 이해를 도우시려는 것이 느껴져서 강의대로만 잘 따라가면 생물학 개념을 머리 속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문제풀이 중심으로 시험을 준비해야하나 고민하던 저에게 정답은 문제풀이가 아니라 개념 위주로 암기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깨닫게 해주셔서 가르쳐주신 그대로 머리 속에 넣고 시험을 보러가야겠다는 의지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생물학에 대한 관점을 바꾸어주셨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지루하지 않고,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댓글목록